상세검색

나의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9개

1/1 페이지 열람 중


마롱 게시판 검색 결과

  • 우물 속 나의 낭군님

    이기정 그는 임금의 외조카, 전 영의정 이을세의 손자이자 조선 3대 부자이자 강릉의 만석꾼의 종손이다.26세, 사헌부 대간인 그가 종가인 강릉에 내려왔다.그리고 그곳에서 상복을 입은 김하연과 마주치고, 팔순인 조부가 들인 첩실로 오해하여벌레 보듯 괄시하고 면박을 주며 혐오하는 기색을 숨기지 않지만그녀가 ‘액받이’라는 걸 알고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위아래, 어느 쪽이 더 뜨거우려나.”깃털같이 가벼운 사내라고 생각했었다.그가 자신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것처럼 하연도 믿음이 가는 사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 나의 참맛

    나는 누나가 싫어요!지독한 연상 거부증의 그가 사랑에 빠졌다.66일째 그 남자를 짝사랑하고 있어요- 한서윤우재는 지금껏 봐 온 남자들과는 사뭇 달랐다.캐주얼한 셔츠를 입고 있는데도 관능미가 느껴지고, 서글서글 웃고 있는데도 진한 수컷의 야성미가 느껴졌다.완벽할 정도로 강인한 존재를 만났을 때 그에게 절대적으로 보호받고 사랑받고 싶은 욕망을 느낄 수 있다는 걸, 서윤은 난생처음 깨달았다.​이 여자라면 충분해- 이우재그녀처럼 감탄을 잘하는 여자를 본 기억이 없다.서윤은 내면의 깊이와 외적인 아름다움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여자였다.호…

  • 나의 다정한 행성(완결)

    우주를 누비며 무기를 파는 셀족 남자, 라이언 맥닐.잃어버린 심장을 찾아 날아온 지구에서 한 여자를 만났다.속셈이 빤한 그녀가 처음부터 내내 거슬렸는데“맥닐 씨의 마음을 여는 게 제 목표라서요.”보면 볼수록 자꾸만, 반짝이는 별 같다.지구로의 이주를 설계해 주는 인간 여자, 정세진.조용하고 평온한 일상에 웬 남자가 운석처럼 떨어졌다.까칠한 말투, 서늘한 미소, 관찰하는 시선이 불편하다.“한눈팔지 말고, 나한테만 온전히 집중해요.”운석인 줄 알았더니, 블랙홀이었다.“지구는 세진이 사랑하는 행성이니까, 나도 사랑해 보고 싶네요.”“좀 …

  • 나의 이웃사촌님(완결)

    지하철에서 라진명에게 치한이란 오명을 씌운 주아미.보상으로 회유하려던 찰나,끔찍한 악연으로 얽혀 버린다. “죄송합니다. 무엇이 됐든 보상을…….”“몸으로 보상하지.” 더 이상의 악연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나랑 결혼해 주겠나? 진짜 말고 계약으로.” 몸을 빌미로 잡더니 이제는 마음도 계약하려 한다. 결혼하자고 불도저처럼 밀어붙이는 남자와결혼의 낭만과 상식을 지키는 싶다는 여자의본격 밀당 로맨스. 나의 이웃사촌님.

  • 피니시 : 나의 끝엔 언제나 그대 (완결)

    누구에게나 비밀이 있다나에게도 섬뜩한 비밀이 있다그건, 나만이 받을 수 있는 살인 예고장9년 전 살인마의 손에 희생된 오 경감의 딸, 하나.서동경찰서 강력계 1팀의 막내.아버지를 죽인 살인마를 잡기 위해 경찰이 됐다.그녀의 보호자이자 오랜 짝사랑의 상대, 최영진.삼촌이자 팀장으로 남으려 했다.그렇게 제 마음을 단속했는데…….“죽으면 가만 안 둬.나 혼자 두고 또 가 버리면 절대… 용서 안 해.”고작 입맞춤 한 번에 마음이 서걱거리고마주한 눈빛 한 번에 심장이 날뛴다.온전한 보호자도, 팀장도 될 수 없다면나는 너에게, 남자가 되고 싶…

  •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완결)

    “저 애 봐. 엄청 이상하게 생겼다.”“너네 뭐야! 왜 친구를 괴롭혀!” 멸시와 동정으로 가득하던 성빈의 세상.깜깜한 소년의 앞을 환하게 밝혀 준 작은 에스더(Ester).사랑이 움트기도 전 치료라는 거대한 벽에 가로막혀아련한 인사로 서로에게 이별을 고한다. “꼭 돌아올게, 에스더…….” 아득한 시간을 견뎌 다시 만난 두 사람.흘러넘치는 감정으로 인해 저질러 버린 크나큰 실수.진심은 전하면 전할수록 더욱 이상한 모양을 띠고그녀와의 거리는 끝없이 멀어지기만 한다. “이제 내가 도와줄 수 있어. 그게 뭐든지.”“도…

  • 그와 나의 45cm (완결)

    “우리 둘 놓고 내기 중인 거 알아요?선배가 나를 먹나, 못 먹나.”다짜고짜 들이대는 ‘어린 놈’의 공격에 휘청거린다.MNSJ연구소 전설의 마녀 정연주.“너…… 너, 나한테 먹힐래?”쫙 찢어진 두 눈가에 맺힌 눈물을 닦아 주고 싶다.천재 또라이 막내 이준성.진실을 덮어 버린 별칭 뒤에서헤집어진 상처를 감추는 연주와제 삶을 송두리째 억눌러 온 과거에서끝없이 도망만 쳐야 했던 준성.5년 전, 그들을 망쳐 버린 ‘사고’는다시 한 번 그들을 시험대에 올리고…….“먹혀 줄게요, 기꺼이.”사랑에 상처 입고 진심에 서툰 두 사람이서로를 보듬어 …

  • 나의 아름다운 정원 (완결)

    “다시는 허락 없이 내 눈앞에서 사라지지 마.”대그룹 회장의 혼외 자식으로 태어나평생을 외롭게 살아온 남자, 차윤호.잘나가던 회사의 부도와 함께끝나지 않는 가난의 굴레에 갇힌 여자, 한정원.너무도 사랑했지만, 그를 떠나 숨어 살아야 했던 그녀는5년 만에 윤호의 시선에 붙잡히고 만다.“처음부터 전부 다 다시 시작하자.”“날 얼마나 더 비참하게 만들고 싶은 거예요?”그는 정원이 가질 수 없는 남자였고,그녀는 윤호와 함께 있어서는 행복할 수 없는 여자였다.“넌 내게 여전히 가장 달콤한 오아시스야.네가 아니면 난 죽어…….”처참할 만큼 뜨…

  • 너는 나의 빛 (완결)

    그래. 어울려.저 아이에게 하얀 이름이 어울려.잘 웃는 아이… 빛처럼 환한 아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진 아이.그리고 차마 고백할 수도… 가까이 갈 수도 없는…내가 오래도록 짝사랑하는 그 아이.청휘… 김청휘.Ebook 구매처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