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9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12개

1/2 페이지 열람 중




마롱 게시판 검색 결과

  • 그 밤, 호텔908호

    처음부터 이상한 살인사건이었다.실마리가 도저히 잡히지 않던 때, 누군가 도움을 주기 시작했다.피해자의 친구, 박재희라는 여자가……. “유경이에게 온 그 문자요. 소설 내용과 같아요.”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의문점을 풀어 주었으나나는 문득 다른 게 궁금해졌다. “재희 씨, 찍고 싶은 피사체가 생겼는데 찍어도 될까요.”“설마… 피사체가 저는 아니죠?”“찍으면 안 되는 겁니까?” 만날수록 마음이 커져 가고그녀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려던 순간,재희 씨가 피해자와 같은 문자를 받았다. “불안해서 못 보냅니다. 오늘…

  • 그 밤, 호텔 908호

    처음부터 이상한 살인사건이었다.실마리가 도저히 잡히지 않던 때, 누군가 도움을 주기 시작했다.피해자의 친구, 박재희라는 여자가…….“유경이에게 온 그 문자요. 소설 내용과 같아요.”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의문점을 풀어 주었으나나는 문득 다른 게 궁금해졌다.“재희 씨, 찍고 싶은 피사체가 생겼는데 찍어도 될까요.”“설마… 피사체가 저는 아니죠?”“찍으면 안 되는 겁니까?” 만날수록 마음이 커져 가고그녀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려던 순간,재희 씨가 피해자와 같은 문자를 받았다.“불안해서 못 보냅니다. 오늘 밤은 같이 있어요 나랑.”

  • 누구보다 강렬하게1,2 (19금 개정판)

    3년 전 끔찍한 사건으로 모든 걸 잃은 여자, 차윤서.그런 그녀 앞에 다시 나타난 남자, 유도진.“보고 싶었어.”“보고 싶을 만큼 좋은 사이는 아니잖아요?”“난 눈 감을 때마다 생각났는데.”혼란스러운 말만 해 대는 도진.그와 엮이고 싶지 않아 발버둥 치지만…….“버리고 떠난 거 아니라고.”3년 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대체 왜 나는 저 변명 같은 말을 믿고 싶은 것일까.“수술 성공하면 나랑 대화해 보는 건 어떻습니까.”“성공 못 하면 어쩌시려고요.”“성공하지 못한다는 생각 안 한다고.”2020.04.01 출간 예정종이책 …

  • 우리가 사랑한 90일 (완결)

    “누굴 만나든 난 할 수 있는 것을 다 했어요.내가 생각한 가장 예쁜 방법으로.”사랑의 종착지를 결혼이라 여겼던 여자,강현아.“남자에게도 사랑 앞에서 갖는 환상이 있어요.정중하게 부리는 가식이라고 해도 되겠지.”사랑의 끝을 냉소하며 바라보았던 남자,이해준.커플 매니저인 두 사람에게 찾아온 이별과 실연.파혼당한 여자와 버림받은 남자가 한곳에서 만났다.“우리가 정말 틀린 걸까요?”“한번 알아볼래요?우리 중 틀린 게 누구일지.”카운트다운까지 남은 기간90일.하와이행 티켓을 걸고 각자의 방식으로 시작된 연애.사랑이 환멸 어린 무채색이었던 …

  • 7시에서 9시까지 (완결)

    꼿꼿한 자세, 사무적인 말투, 이지적 외모.갖출 건 다 갖춘 만능 사원이지만연애에는 젬병인 그녀, 차여린.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고 좌절한 그녀에게마케팅 2팀의 차도남, 안주훈 과장이어느 날 상상치도 못한 제안을 해 오는데.“손톱에 한 그거, 나한테 가르쳐 줄래요?”“이거…… 네일아트요?”당황스런 요청을 그냥 받아들이기엔숨기는 게 많아 보이는 이 남자, 믿어도 되는 걸까?‘못할 건 뭐야! 나도 잘생긴 남자 좀 만나 보자!’취향이 의심되는 예의 바른 상사와사심으로 요상한 수업을 수락한 부하 직원이특별하게 진행하는 네일아트 기초반.지금,…